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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 대지도 인물 창 UI 개선 및 전투 시 상세 인물화면의 정보 개선
원본 게임과는 상관 없는 수정으로, Unity 쪽 작업이 주류를 이룬다
난이도 증가 버전에서 무공 수량을 늘렸기 때문에 무공 쪽 표시부분을 개선하였다
필드에서의 인물 창을 선택 시 나오는 화면으로, 무공을 2열로 정렬시켰다
1920x1080 해상도 이하에서는 화면이 겹칠 수 있음 주의....
따라서 탈퇴 버튼도 같이 버릴 장소로 이동하였다
두 번째는 동일한데, 전투 화면에서의 우클릭 시 인물 상세 정보 변경이다
원본에서는 해당 UI가 제공되지 않음 주의...
쳐맞으면 상대 능력에 따라 상처 또는 중독이 생기게 되는데, 어느 정도 수치인지 화면에 보여준다
또한 동일하게 무공 목록을 2열로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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