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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 전투 시 인물 정보 상세(우클릭) 보기 UI 적용
화면은 인물 정보(XiakeUIPanel) 패널을 복붙한 후 불필요한 버튼 등을 제외하였다
동작은 전투 시 인물의 우클릭을 누르고 있을 때 해당 인물의 정보를 표시
난이도에 따라 무공 등급을 올리는 것도 가능하나 이것은 배포 후 의견이 필요할 것 같음
다음 단계인 능력치 상한만 조절하면 1차 배포가 가능할 것 같다
<추가 개발 필요사항>
- 능력치 상한 업
구현 중 이슈사항 요약
더보기
다른 동작에서는 실시간으로 리소스를 불러오는 곳이 없어 매 프레임별로 상세정보의 인물 사진을 불러오는 곳에서 딜레이가 있었다
빌드 버전에서는 인물 이미지가 안나옴...
Unity 에서 매 프레임 갱신은 Update 함수가 담당하고 있어, 이를 해결하기 위해 변동이 없을 경우, RoleInstance를 유지하였다
결과는 성공
private void ShowDetailModel(BattleBlockData block = null)
{
var overBlock = block ?? InputManager.Instance.GetMouseRHoldAnyBattleBlock(1);
bool bShow = false;
if (overBlock != null)
{
var role = BattleManager.Instance.GetModel().GetAliveRole(overBlock.BattlePos);
if (role != null) {
bShow = true;
if (m_beforeRole == null || m_beforeRole != role) {
XiakeImage_Image.LoadAsyncForget(role.GetPic());
XiakeNameText_Text.text = role.Name;
XiakeInfoText_Text.text = GetInfoText(role);
XiakeSkillText_Text.text = GetSkillText(role);
XiakeItemsText_Text.text = GetItemsText(role);
m_beforeRole = role;
}
}
}
if (bShow)
XiakeUIPanel_Mini_RectTransform.gameObject.SetActive(true);
else
XiakeUIPanel_Mini_RectTransform.gameObject.SetActive(fals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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