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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보관용 개발일지 작성
김용군협전3D 는 원본 UX 를 그대로 이식하였기 때문에, 최신 게임에 비해 편리하지 않다
특히 전투할 때 조작하는 캐릭터 외에 정보를 알 수가 없는 불편함이 있다
그래서 첫번째 아이템은 UI 개선
목표 : 캐릭터에 마우스오버로 커서를 가져다 대면, 해당 인물 정보 요약 출력
1. 전투 씬의 메인 화면에 UI 를 추가.
BattleMainUIPanel, 기존 인물정보 Currrent Role를 복사하여 PreviewRole 를 만들었다. 얼굴은 귀찮아서 생략.
2. 해당 화면 업데이트 코드 작성
BattleMainUIPanel.cs 파일의 업데이트 함수를 추가하고, 표시 조건 및 화면 구성을 한다.
3. 결과
별도의 추가 로직 없이 잘 나오는 것을 확인...
다음 버전 배포시 추가 예정
추가 개발 예정
- 난이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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