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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게임의 난이도는 쉬움, 보통, 어려움으로 제공되지만, 실질적인 기능은 다음과 같다.
쉬움 : 콘솔 on, 대지도 이름 표시
보통 : 콘솔 off, 대지도 이름 표시
어려움 : 콘솔 off, 대지도 이름 숨김
오리지날에 비해 훨씬 쉽다는 많은 유저의 리뷰에, 난이도 조절 작업을 시작
목표 : 여러 난이도 제공 및 전투 시 난이도 적용
실제 적의 세기에 영향을 미치는 부분은 아래와 같이 정하였으며, 고인물을 위해 최대 6배까지 설정하였다
그것도 불충분하다고 하면 고행 난이도를 추가하면 됨....
> 생명, 내력, 공격력, 방어력, 권장, 검술, 도법, 특수, 암기, 의료, 독술, 해독, 항독(독 저항), 독공, 경공
따라서 능력치 상한을 (생명/내력 999, 나머지 100) 더 올리고, 검증이 필요하다
지난 v1.0 으로 능력치 상한을 올렸을 때, 중독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는 이슈가 있었는데 v2.0 에서는 잘 되는듯..
<추가 개발 필요사항>
- 능력치 상한 업
- 전투 시 인물 정보 상세(우클릭) 보기 UI 적용 > 테스트를 위함이나 있으면 편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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