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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김용군협전3D (의천도룡기외전 리마스터)
목표 : 임무 수락 시 주변에 인카운터(!) 발생
이번 편은 c# 과 lua 를 넘나드는 작업이 필요하다
각 이벤트는 lua 로 작성되어 있으며, 이를 실제 게임에 구현하는 부분은 c# 으로 되어있기 때문 (원작자가 그렇게 함..)
그래서 CreateQuestMark 를 생성하고,
연결 부분 (main.lua, Jyx2_Jyx2LuaBridgeWrap.cs, Jyx2LuaBridge.cs 에 각각 호출부분을 작성하였다)
이제 임무 수락 시 유니티의 GameObject 에 직접 접근이 가능해졌으며,
인카운터 작업은 약 50%정도 된 것 같다
이번 목표의 남은 부분은 대지도의 객잔 근처에 랜덤하게 임무 마크(!)를 표시해주는 일.. (Part 2 에서 계속)
<Todo>
1. 해당 인카운터(!, ?)를 접하게 되면, 해당 이벤트 및 전투 발생
2. 이벤트는 다양하게 구성 필요
3. 전투에 따른 보상 마련
4. 임무 수락 시 주변에 인카운터(!) 발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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