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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김용군협전3D (의천도룡기외전 리마스터)
목표 : 게시판을 통한 임무 구현
김용군협전 게임 내에는 5개의 객잔이 있다 (하락, 유간, 열래(악래), 용문, 고승)
객잔 안에 게시판이 붙어 있는데, 휴식 가격이 적혀있다
고승객잔만 점소이에게 연결되는 별도의 이벤트가 있는데, 사실 전부 쓸모가 없다
그래서 객잔 내 게시판을 통해서 임무를 받는 형태로 구현해보았다
두번째 화면에서 임무를 수락(확인)하면 해당 내용이 나오면서 (까지 구현함)
대지도에서 근처에 관련 적을 스폰시킬 생각이다
모델을 직접 불러오는 것에 문제가 있어 퀘스트 마크 (!) 를 사용할 생각 (https://siriusstars.tistory.com/12)
임무는 4개의 난이도(쉬움, 보통, 어려움, 불가능)로 랜덤 생성되며, 향후 객잔별로 다양하게 준비할 생각이다
ka10001.lua (하락객잔 게시판 상호작용 시 이벤트)
local quest = {
{id=1, diff="쉬움", talk="근처에서 도둑을 수배하고 있습니다."},
{id=11, diff="보통", talk="무당파에서 파문당한 제자를 수배하고 있는데, 근처에서 목격된 것 같습니다."},
{id=21, diff="어려움", talk="청성산에서 파문당한 제자들이 무리를 지어 악행을 저지르고 있는데, 근처에서 목격된 것 같습니다."},
{id=31, diff="불가능", talk="근처에서 대마두를 목격했습니다. 무고한 사람들이 다치지 않도록 서둘러 처치해야 할 것 같습니다."},
}
function GetQuest()
id = math.random(1,40)
return quest[id]
end
Talk(200, "하락객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 객잔에는 좋은 안주와 가장 정확한 소문이 있음。 숙박: 20냥", "talkname200", 2)
x = GetQuest()
local ret = ShowYesOrNoSelectPanel("객잔 근처에 문제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해결하시겠습니까? ("..x.diff..")")
if (ret) then
Talk(200, x.talk, "talkname200", 2)
end
do return end
<Todo>
1. 해당 인카운터(!, ?)를 접하게 되면, 해당 이벤트 및 전투 발생
2. 이벤트는 다양하게 구성 필요
3. 전투에 따른 보상 마련
4. 임무 수락 시 주변에 인카운터(!)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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