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XUnity (자동번역기) 에서 사용가능한 TMP 폰트를 제작하였습니다.
kangwoneducation_saeum
1.90MB
generalkimjwajin
1.91MB
jeonjucompleteedition_sun
3.26MB
자동번역기에 적용하기 위한 기본 방법은
AutoTranslatorConfig.ini 파일 내 아래 부분을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옵션은 게임마다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니 참고..
// 김좌진장군체
[Behaviour]
OverrideFontTextMeshPro=generalkimjwajin
FallbackFontTextMeshPro=generalkimjwajin
// 전주완판본-순체
[Behaviour]
OverrideFontTextMeshPro=jeonjucompleteedition_sun
FallbackFontTextMeshPro=jeonjucompleteedition_sun
// 강원교육-새음체
[Behaviour]
OverrideFontTextMeshPro=kangwoneducation_saeum
FallbackFontTextMeshPro=kangwoneducation_saeum
출처 (상업용 사용금지)
김좌진장군체 : https://noonnu.cc/font_page/808
전주완판본-순체 : https://noonnu.cc/font_page/857
강원교육-새음체 : https://noonnu.cc/font_page/806
'한글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래자강호(我来自江湖, From Jianghu) 한글패치 v0.3.2 (2) | 2025.01.02 |
---|---|
자동번역기 사용 시 렉이 생기는 현상 (1) | 2024.10.12 |
안성탕면체 TMP 폰트 (2) | 2024.10.06 |
UnityPy를 이용한 bundle파일 내 Monobehaviour 일괄수정 (0) | 2024.09.12 |
유니티 게임 한글화 - assetbundle crc체크 우회 (0) | 2024.09.12 |